여자친구와 1주년 기념해서 외식을 하려고 수완지구 맛집을 검색하던중 이팅룸이라는 맛집같은 곳을 발견하여 방문하게 되었다.

후기를 보니 굉장히 맛있어 보였고 분위기가 좋아보였다. 그래서 픽!

우리는 저녁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런치에는 행사를 한다고한다. 이팅룸 입구인데 굉장히 감성있구 분위기 있었다.

내부는 크기가 적당하고 깔끔하다. 근데 내부 사진을 찍기엔 사람들도 있었고, 굉장히 블로거?스러워서 안찍었다.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면 식전빵을 주는데 음...뭔가 따로 조리를 하시는것같다. 굉장히 바삭하구 담백했다.

원래 맥주를 마실 계획은 없었는데, 1인 쉐프가 운영하시는 식당이라 조리하는데 꽤 시간이 걸린다길래 코젤 한병을 시켜서 반잔씩 마셨다. 근데 스텔라 잔에 주셨다... 뭔가 아쉽더라... 그리구 약간 생맥을 기대했는데 병맥이라서 그것도 아수비...

15분 정도 흘렀나? 음식이 나왔다. 메뉴는 엔초비그린빈 파스타가 나왔다. 엔초비라 그런지 어디선가 멸치향?같은 생선냄새가 은은하게 풍겼다. 막 비려!!이런게 아니라 은은하게 맛있게 풍겼다.

그리고 바로 스테이크리조또가 나왔다. 그래서 음식을 같이 놓구 찍었다. 스테이크 리조또 비주얼이 굉장했다. 크림/로제 선택할 수 있었는데 우리의 픽은 크림!! 역시 크림은 배신하지 않았다.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다. 채끝등심 같았는데, 평소에 집에서 스테이크를 자주 도전하는데 여기서 스테이크를 먹고 벽을 느꼈다.... 역시 전공자는 달라~~

 

우리는 그릇을 싹싹 다 먹었다. 이게 맛집 인증이지....

개인적으로 진짜 맛집이었다. 광주에 간다면 재방문의사 거의 안중근선생님..

특히나 가격이 저렴한데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다. 그래도 비싼 레스토랑에 가서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가격대비 미친 성능을 보여주는 식당인것 같다.

그리고 종업원께서 정말 친절해서 우리까지 기분이 좋아졌다. 음식이 조금 늦는다고 콜라는 서비스로 주셨다.

정말 기분좋게해주는 식당이었다.

 

마지막으로 메뉴판과 위치이다.

총평을 하자면 정말 맛, 친절함 모두 겸비했다. 그러나 와인이나 주류관련해서는 조금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것은 코크! 코카콜라로 대체해라.

거의 코카인이더라...

그럼 바윙^^

+ Recent posts